비교만 보여주지 경과가 얼마나 지났고 어떤 느낌인지 뭔가 리얼한 후기가 없는거 같더라고요.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주입하는 시술입니다. 주로 허벅지, 복부 등의 부위에서 채취한 후,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줄기세포로 높아진 지방이식 생착률 + 첨단 줄기세포 추출 기술로 생착률 상승 흉터 개수 최소화 전반적으로 밝아진 피부톤 리디안
유난히 턱이 짧거나 뾰족한 경우 얼굴 전체의 균형이 맞지 않아 턱 또는 얼굴의 특정 부위가 돌출된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이미지를 변화하길 원하는 분들이 지방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아름다운 외모는 하나의 경쟁력이면서 타인에게 호감을 주기 때문에 얼굴에 살이 없거나 꺼진 이마, 볼륨감이나 입체감이 다소 떨어지는 부분은 노안으로 비춰질 수 있어 일명, 풀 페이스 지방이식(얼굴자가지방이식)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방 더 이식하면 안될정도로 잘됐다고 하지말라해서 지방 폐기함 왠지 자가지방이식 아까움..
한두달 더 지나고 다크서클 더 올라오는 낌새 보이면 병원에서 나한테 해줄거 뭐가 있는지 물어봐야겠음
아울러, 자가지방이식 지방이식을 받으시고 나서 가장 자가지방이식 조심해야 되는 것은 아무래도 이식부위가 눌려 그 부분만 함몰이 생기는 등이 존재하므로 수면을 취할 자가지방이식 때는 너무 뒤척이거나 엎드려 자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크서클때메 시술, 수술 아닌거로 해결해보겠다고 연어, 브로콜리 먹고 화이트닝 크림 쓰고 난리쳤는데 효과 전혀 없었다
비교적 살이 잘 붙는 체질이나 젊은 분들이 확실히 생착률이 조금 더 높은 편이며 술담배를 안하시는 분들이 지방이 잘 안착될 수 있는 피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술이 간편하고, 원하는 부위에 충분히 이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갈 곳을 잃은 지방들이 많아져 석회화나 오일 낭종으로 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지방이식 혈관에 붙어 영양분을 받기 때문에, 혈관에 생착되지 못하면 금방 죽어버립니다.)